나의 숨은 돈 휴면계좌통합조회로 찾기

생활정보 / / 2021. 9. 3. 13:21

계좌정보통합관리

휴면계좌통합조회는 계좌정보통합관리에서 금융정보 조회를 통해 잊고 있던 '나의 숨은 돈'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조회가능한 정보는 은행계좌, 증권사, 휴면예금 및 보험금, 카드 포인트 등 다양합니다. 휴면계좌통합조회를 통해 휴면 금융자산을 찾아 보시고 잊고 있던 숨은 돈을 환급받으시기 바랍니다.

 

휴면계좌통합조회

휴면계좌통합조회 방법

휴면계좌통합조회는 계좌정보통합관리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증서 인증을 통해 조회하는 방식이라 미리 준비하면 더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면계좌통합조회

본 서비스를 통해 휴면예금 조회뿐 아니라 안쓰는 계좌를 확인하고 정리할 수도 있어서, 금융 관리를 위해서라도 한번쯤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1. 홈페이지 접속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에 접속하고, '계좌통합조회(은행)'을 클릭합니다. 다른 조회를 원하는 경우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휴면계좌통합조회
  2. 이용동의
    서비스 이용동의 등 약관 확인 후 체크하고, 하단의 '정보입력 화면으로 이동'을 클릭합니다.
    이용동의
  3. 인증서 로그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원하는 인증서 로그인 방식을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인증서 로그인
  4. 휴대폰 인증
    인증서 인증 완료 후 '본인 확인하러 가기'를 클릭하여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합니다.
    휴대폰 인증
  5. 계좌내역 조회
    은행별 가입된 계좌 내역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조회'를 클릭하여 휴면예금 찾기 및 계좌해지도 가능합니다.
    계좌내역 조회

 

참고사항

휴면예금 환급 및 계좌해지는 비활동성계좌만 가능하며, 비활동성계좌란, 입출금거래가 1년 이상 없는 계좌를 말합니다.


문의사항


고객센터 1577-5500

 

생활정보 더 알아보기

간편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방법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 방법 안내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