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돈 찾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안내

생활정보 / / 2021. 8. 26. 22:07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는 여신금융협회에서 이용가능한 서비스로, 이를 이용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사용하면서 쌓인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찾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조회뿐만 아니라 찾은 포인트를 본인 계좌로 입금하는 것도 가능하여 간편하게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카드보다 여러 개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더 유용할거라 생각되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통해 모르고 놓쳤던 숨은돈을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는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비회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아이핀, 휴대전화 중 원하는 방식으로 인증을 하고 본인 확인을 거친 후, 11개 카드사의 포인트를 통합조회하게 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조회를 통해 환급받을 카드포인트가 확인되면, 환급신청을 통해 본인 계좌로 받으면 됩니다. 아래 방법을 참조하시면 더욱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통합조회 신청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웹사이트 접속 후 '통합조회&계좌입금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2. 로그인 선택
    회원의 경우 아이디 로그인을 하면 되며, 비회원은 '비회원 조회하기' 클릭 후, 정보 이용 동의 및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로그인 선택
  3. 위임 동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위임장 내용을 확인하고 '위임 동의'에 체크, '다음'을 클릭합니다.
    위임 동의
  4. 통합조회
    조회 가능한 카드사를 확인하고,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합니다.
    통합조회
  5. 포인트 확인
    카드사별 잔여 포인트 및 소멸예정 포인트, 소멸예정 월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좌입금을 원하는 경우 '포인트 계좌입금 하기'를 클릭합니다.
    포인트 확인
  6. 포인트 계좌입금
    입금요청 포인트를 입력하고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클릭하면 입금받을 계좌 인증 후 환급이 완료됩니다.
    포인트 계좌입금

 

 

생활정보 더 알아보기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 방법 안내

인터넷으로 확정일자 받는 법 알아보기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